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NS 우울증과 하나반 우울증 차이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6:39

    독신, 독신 가구가 늘면서 소비 패턴은 물론 비즈니스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는 중심의 1가구 시장 규모도 엄청난 시장이 형성되고 있다는 것. 한 통계에 보니까 앞으로 약 3년 후의 2020년이면 우리 행정부 하나인 가구 수가 500만을 넘는다고 예측하고 있는 옷슴니다.


    >


    이러한 1인 가구의 본인 1인족은 개인에게 가치가 있다고 소견되는 일과 상품에는 아낌없는 투자와 소비를 한다고 합니다. 혼자섭취하고,혼자술마시고,혼자놀고,혼자서즐기는혼섭취,혼술,혼즐이이이사회에서는흔히볼수있게되었습니다.사실 우리 인간은 군중 속의 friend 속에 있다고 해서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친해지면 외로움을 느낄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조금 적다는 것 정도입니다.특히 본인 혼자 먹고 즐기고 소 생각해야 할 일 중 소가족을 가장 챙겨야 할 일 중 하본이나 즉석 우울증이라고 하는데 제목에서는 일반 우울증이라고 했다.


    >


    I 건강한 상태 우리가 느끼는 느낌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기쁘고, 슬프고, 우울하고, 초조하고, 불쾌한 것이네요. 이니까 즐겁게 1이 있을 때는 당연히 기쁜 것에서 슬픈 1이 있을 때는 자연스럽게 우리 기분도 슬퍼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고런 것은 매우 건강한 정신입니다.Ⅰ 우울한 상태(우울증)정신 의학에서 뜻하는 우울한 상태는 1시적으로 느끼만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교은헤그와 사건의 경위 동기, 의욕, 관심, 관 심, 행동, 수면 상태 등의 전반적인 신체 활동 등의 정신적 기능이 저하된 상태를 내용하고 있는 슴니다.


    >


    우울증의 원인은 아직 뚜렷하지 않은 환경 요인, 생화학 요인, 유전 요인과 복잡한 관계로 형성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생화학적 요인은 뇌 내에 있는 신경전달물질(노르에피네프린, 세로토닌, GABA 등)이나 호르몬(갑상선, 성장호르몬, 시상하부-뇌하수체-부신피질축)의 이상, 생체리듬의 전천과 관계된다고 하며 환경적 요인으로는 스트레스만으로 주요 우울증 어린이가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증상 발현에 영향을 준다고 한다. 환경적 요인은 인생에서 대처하기 힘든 귀추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것, 경제적 문제, 그리고 강한 스트레스 등을 예로 들 수 있다고 합니다.


    >


    I 우울증의 대표적 증상> 약물 치료가 필요한 상태의 식욕과 수면 문제가 매우 심각하다.>우울한 감정이 2주 이상 장기적으로 지속된다.사회적, 직업적 역할 수행에 심각한 지장이 있다.환각과 망상을 동반할 경우 주관적 고통이 심해 자살 충동을 느낀다.


    >


    다양한 SNS 툴의 등장으로 지루할 시간이 없었는데, 이런 SNS로 인한 스트레스 본인의 우울증이 동반되고 있다고 합니다. SNS라고하면근본은소통이대표적이고,이런소통중에한가지위의사진을많이올리고있고,셀카는자연스러운현상입니다.현실이 이렇다 보니 카카오이 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줄인 '카페인 우울증'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습니다.


    >


    SNS 우울증은 SNS에 등록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상대적 박탈감, 허탈감, 자존심 결여, 행복 경쟁, 허언 과시 등에서 느끼는 사고적 요소가 결예기 SNS 우울증까지 유발된다고 합니다. 이처럼 SNS 우울증까지 수반되기 전까지는 SNS 툴의 순기능이나 장점을 이용할 수 없는 단편적인 이용과도 무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제가다양한SNS툴로머캐팅을전개해봐도결과가바로맞지않는경우에는본인이전혀효과가없는경우도많습니다. 하지만 하나상을 등록해 올리는 하나반적 등록은 특화된 한 귀취를 제외하고 일반적으로는 사람들의 반응을 얻기가 쉽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예상됩니다.


    >


    SNS 우울증 진단체크>내가 모르는 맛집, 여행지, 명소가 업로드되면 왠지 이들보다 sound가 낮은 느낌이었다>친구들, 가정, 거래처 사람들과 함께 할 때에도 수시로 SNS를 확인한다.길을 걸으면서 SNS를 확인한다.SNS 때문에 잠을 설친 적이 많다.단순히 SNS에 올리기 위해 여행, 탐방, sound 레스토랑 등을 찾는 횟수가 많다.SNS 툴에 접속하지 않으면 불안하다.어떤 행동을 하면 셀카 사진을 무조건 올리고 싶어진다.제가 올린 글에 대해서 사람들의 피드백이 없으면 감정이 좋지 않고 우울하다 나쁘지 않습니다.수가 적으면 우울해지고 많으면 감정이 나빠진다.SNS에 올리기 위한 셀카를 하루에 1회 이상 찍는 편이었다>SNS의 이용 시간을 줄이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했습니다.자신과 관계없다 다른사람이 SNS에 올렸다 이야기에서 몰래 sound에 상처를 준 적이 있다.※1~2개 해당하면 정상(3~4개 해당되면 주의※5~6개 해당되면 초기 SNS, 우울증 증세※7개 이상이면 SNS, 우울증 혐의


    >


    결론적으로 SNS 스트레스, 우울증과 멀어지려면 SNS를 이용한 자기과시, 허영, 욕심, 집착 등을 버리고 SNS 순기능에 더 중점을 둬야 합니다. 정보공유나 사회관계 유지, 지인과의 커뮤니케이션 등에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오히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SNS가 자신에게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때는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저도 한때는 국내에 존재하는 모든 SNS를 직업상 불가피하게 열정적으로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개인의 생활이 없을 뿐만 아니라 SNS로 인해 비즈니스 미팅의 집중도가 떨어지는 것은 물론 일상까지 SNS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현재 몇몇은 아예 탈퇴 등의 앱을 삭제한 상태에서 비즈니스 테스트를 하는 경우에만 잠시 이용하고 있습니다.자신의 SNS 사용은 귀중한 본인의 이따금만 낭비하고 남는 것은 본인도 없으며 인생에서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흑역사를 만들기도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