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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5G 2023년 셔틀버스운행 2027년 레벨4 완전상용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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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최근 4차 산업 혁명의 시대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4차 산업의 대표 쥬쟈하면 자율 주행 차를 빼놓을 수 없겠죠 그만큼 산업의 파급효과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현재 어디까지 진행되고 있는지, 앞으로 언제쯤 도로를 점령할 것인지 알아보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이나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고도 정밀한 지도위성항법장치(GPS) 등 차량의 각종 센서로 귀취를 파악해 직접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를 예기한다.엄밀히 말하면, 사람이 타지 않은 상태에서 움직이는 무제동차와는 다르지만 실제로는 혼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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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시장은 2020년부터 본격적인 인상의 증권 시장에 진입할 것으로 내다봤으며 시장 조사 회사에 따르면 세계 자율 주행 차 시장은 2020년 모드 자동차 시장의 2퍼.세인트의 2000억달러를 받은 뒤 2035년까지 하나조 2000억달러, 우리 돈 할지 400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된다 슴니다


    자율주행차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수십 가지 기술이 필요한데, 차간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하는(HDA)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차선유지지원시스템(LKAS) 자동긴급제동시스템(AEW) 등 다양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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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 자율주행차의 수준을 살펴볼까요?미국 자동차 기술 후와크후에(SAE)는 자율 주행 차의 발달 수준을 레벨 1부터 레벨 5까지 5단계에서 본인 느타고 있습니다


    1단 자동 브레이크 등 운전 보조 기능 2단계 부분, 자율 주행 3단계 조건부, 자율 주행 자동차가 싸쵸은키눙을 제어 4단계 고도 자율 주행의 주변 환경 관계 없이 운전자 제어 불요 5단계의 완전 자율 주행인이 타지 않고도 움직이고 있는 무인 자동차로 나누고 있는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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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올해 korea에서는 다양한 자동 운전 시험하고 있지만 LG유 플러스와 한양대가 5세대(5G)을 기반으로 자율 주행 차를 강변 북로에서 성수 대교를 통해서 서울의 숲에 돌아온 8Km하나 3분에 걸친 하나 반도에서 주행을 마쳤고 이번 자율 주행 시험은(하나~5단계 중에 4단계 고도 자율 주행에 가까운 시험에서 이번 성과가 주목되는 이유는 5G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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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 지연 없이 전송되는 5G는 LTE망에서 탈때보다 일 00배 나 빨리 반응을 하는데요 일 00Km, 시속에서 " 그치고"라는 명령을 내리면 LTE환경에서는 280Cm를 더 달린 뒤(뒤)엣 브레이크를 밟지만 5G환경에서는 2.8Cm주행 후(후)바로 제동을 하므로 주행 중 안전이 다움보이 좋습니다.또 여기에 디프로닌 기반의 인공지능(AI) 기술이 자율주행 자동차 분야의 '알파코'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에서는 교통 사고가 2일만 7일 48건이 발생했고 378, 이른바 이사 망하고 32만 3036명이 부상하고 보행 중사 망자의 비율은 39.3%로 OECD평균(일 9.7%)의 배, 자신이 있는데 교통 사고의 원인을 연구하면 95%가 인간의 실수라며 사고 직전 3초를 자결적 때 로이로 하는 것으로 자율 주행 차는 돌발적 귀추에 사람과 달리, 위험을 빨리 알고 대처하고 사고를 막고 자신 줄이는 데 쿵욕후와루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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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아직은 현재 수준 5에 진입 한자 유루 성주의 외출은 없지만 수준 볼넷 사이에서는 구글이 가장 다시며, 우리 봉잉라도 한 자율 주행 기술은 레벨 4의 70%수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와 정부 기관이 적극적으로 나빠지고 있습니다.세종시와 쥬은키브은 2020년까지 시범 운행 후 빠르면 2022년 1상용화를 목표로 시범 하나의 단계에서는 세종시 중앙 공원에서 시험 운행하고 안정성 사업화 기회 우루 높이는 방법이며, 2단계로는 202개년 실증 구간과 서비스를 확대시키고 2022년 이후에는 자율 주행 서비스를 본격 상용화하는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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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부 주도에서는 2027년 세계 최초로 주요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 차 수준 4의 상용화를 추진하면서 2025년에는 플라잉도 선 보인 방안으로 에키쵸 목표보다 3년을 단축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2023년 수준 3의 상용화


    2024년 수준 4발매 때문에 2024년까지 고속 도로 국도 등 전국 주요 도로에 무선 통신 3차원 정밀 지도의 신호 관제 도로 등 4대 인프라를 세계 최초로 완비하고 제작의 운행 기준 성능 검증 보험 등 관련 제도도 매듭짓기로 했어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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