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절 정주행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위쳐+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5:25

    넷플릭스의 하나달 체험판에 가입하고 명절에는 신나게 놀고 있어요. 얼마전까지 '위처'가 재밌어서 추천하러 왔어요!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라는 영화도 봤습니다. 한국계 미쿠인이 주인공입니다. 짝사랑하던 남자애들에게 쓴 러브레터가 정말 발송돼 펼쳐지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입니다. 가볍고 재미있어요. 그런데 주인공들이 전체 한 6살이라지만 얼굴도 하는 행동도 26세 이상의 것 같아요. 하나 6살이면 중학생인데...문화 차이 ww현실을 완전히 잊기 때문에 판타지에 입문했습니다. 찾아보니 매우 유명한 작품이었습니다. 202나이에 시즌 2도 나 온다고 하네요. 인물은 개성이 강하고 재미있어요.


    >


    영화를 볼 때 먹는 음식이 빠질 수 없어요.아보카도에 달걀을 넣고 방울토마토를 같이 익혀주세요. 아보카도의 흙은 칼로리도 낮아요.


    >


    그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가:위 조 5화까지(전체 8화)감상한 후기 ​-3명의 주인공( 토하는 루드, 네 니퍼, 엉덩이)의 기술의 시점이 다릅니까! 과거와 현재를 오가지도 않았는데 설명이 나쁘지 않아 전혀 통지를 하지 않으니 참고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혁신 이 이야키웅 하나 2세 같습니다. 고슴도치 경이 나쁘지 않고 돌아올 때는 웃소음도 나쁘지는 않아요. "잔혹하지 않아도 나쁘지도 않다"라고, 리얼한 묘사 때문에 제한된 거겠죠? 하나 9세의 부분은 예기 전개와 당싱무 나쁘지 않아도 상관 없이 맞아 등장합니다. 시청률을 잡으려고 넷플릭스로 넣은 것 같은데 너 괜히 갑자기 왜 저러는 거야? 사고가 남습니다. 정령, 마법사, 엘프, 모험, 그런 데서 다 나쁘진 않으니까 판타지 고민이 전혀 나쁘지 않아요.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작은 결론이 나쁘지 않고, 1개만 봐도 영화처럼 괜찮아요. -원래 위처라는 게임이 원작이래요. 게롤드는 목소리가 좋네요. 예니퍼는 섹시해요 그래도 나는 새끼 사자 시리 히메가 제1 나쁘지 않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