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트리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1:07

    >


    사실 저는 대학 시험이 마지막과 인고 바로 즉시 12월 201에 넷플릭스에 위 조가 나 와서 그날 8시간,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정주행합니다.​ 내가 정 이야기 위 조 시리즈는 너 무그와잉에키쵸은을 하기 위해서 우이쵸 게임 시리즈 1,2,3은 물론 소설까지 크게 파손된 상태였다. 그래서 이번에 화려하게 등장한 위차드라마 시리즈도 존이스토리의 눈이 빠질 때까지 기다리는 상태였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소설 자체를 그리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신기하게도 저는 위처 시리즈를 게입니다.보다 소설로 먼저 접하게 되었습니다. 소설을 아주 재미있게 읽은 것이 그 무렵에 이미 발매되어 있었습니다. 시리즈 1-2번 뛰고 보고 싶었지만 사정상 못한 게 쵸은이에키 심정이 아팠습니다.​ 그래서 고등 학교를 졸업하고 플레이 스테이션 4를 구입했을 때 아내 sound에서 뛴 작품이 바로 우이쵸 3과정이었습니다. 그당시에 정예키 하루종일 위초만 하면서 쟈ジャ 행복했던 기억이 생생히 남아있습니다. ㅋ


    >


    그런 기억을 가진 채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감상한 결과 ​ 나는 1단, 몇가지 치명적인 부분을 제외하고는 만족을 할 수 있었습니다.특히 드라마의 초반 분위기는 정 스토리의 감탄이 본인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チョン스토리 게롤트 역의 헨리 카빌의 목소리와 연기력, 그리고 비주얼은 チョン스토리 위처 시리즈의 팬분들에게 미소가 넘칠 정도로 완벽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특히 헨리 카빌이 내는 특유의 저 소리가 게롤트와 아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이어 1화로 짧게 등장한 렌 프리 역의 에마 아이 플루톤의 경우에도 정말 빗봉잉눙, 조연의 모습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


    그리고 저는 이에니화ー 역 아냐, 카로 호랑이와 시리 역의 후레야 앨런, 두 연기에도 매우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우이쵸 3에 익숙한 많은 팬들에는 어색하겠지만 소설을 읽은 입장에서 특히 시리의 경우에 순수한 이미지가 매우 잘 어울리면 소견을 했거든요. 예니퍼 역의 어냐 카로트라 같은 경우도 세계관에서 굉장히 미모를 가진 여성을 연기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갖췄다고 소견을 했기 때문에 별다른 불만 없이 감상을 할 수 없었습니다.하지만 정스토리 치명적인 문재는 다른 곳에서 하나 나왔어요.


    >


    우이쵸을 소설로만 들었을 때에는 트리스는 캐릭터의 비중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별 훙미이 없었지만, 위 조 3: 오고 1헌트를 데 금 자신도 즐겁게 했던 나로서는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이 자신 온다고 했을 때 가장 기대한 캐릭터는 즉석 트리스 메리 골드에 그쳤 슴니다. 빨간 털에 착하고 강인한 가문의 완벽한 캐릭터였기 때문이었습니다.트리스가...트리스가...


    >


    사실 3화를 보다가 저 요송붕(액코밍은 없습니다.사위가 트리스 역을 맡았다는 사실을 알고는 잠시 위초 감상을 중단했습니다.그당시의 감정은 마치 바다에서 호화 요트를 타고 데クム 행복하게 휴양을 즐기다가 갑자기 아주 심한 태풍을 만난것 같았습니다.


    >


    사실 그것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 정말 끝이 없을 것 같아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제 기준으로 넷플릭스의 위치는 꽤 괜찮은 드라마였습니다. 왕좌의 게임에 이어 드디어 제대로 된 판타지 드라마를 본 것 같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작품이었어요.​에서 별점 5점 만점으로 전체적인 완성도 나의 재미를 평가하면 ​ 우이쵸 시리즈 팬의 입장에서는 ★ ★ ★ ★ ☆ 만약 일반 시청자 입장이라면 ★ ★ ★ ☆ ☆ ​ 사실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은 제3자 입장에서 보기에 친절한 작품이 아니기에 우이쵸 시리즈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세계관의 이해 과인 문제의 이해를 하게 간단한 드라마는 없습니다. 그래서 제 주변의 친국도 도중 하차한 사람이 상당히 과도했거든요. 그래서 판타지를 좋아하지 않는 거인 위처 시리즈를 잘 모르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드라마가 아니라고 소견을 했습니다.


    >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8화까지 정규 달리기를 2회 칠로 듣는 느낌은 고맙다고 했다. 마치 몬스터 헌터 애기스본이 출시된다고 했을 때 많은 베테랑 훈타들이 감격의 눈물을 흘렸듯이 넷플릭스 위처도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너희들의 기분이 나쁘지 않고 감사의 선물 같은 존재였어요.따라서 한가지 치명적인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저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시청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여러분도 만약 어떤 문제로 인해 시청을 미루고 있다면 한번 시청해보시길 권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