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very Breath You Take-The Police. I’ll be missing you 원곡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4:56

    I'll be missing you-puff daddy 라는 곡을 아시구아입니까?추모곡으로 알려진 '소음반'에서 친구의 '죽소음'을 추모하며 만든 것으로 유명했습니다.마침 20년 전에 나 온 소음원으로 잔잔한 리듬과 비트가 낯익었습니다.실제로 저도 자주 따라 불렀던 팝송으로 기억에 남네요..


    >


    그러면 Every Breath You Take - The Police 기억하세요? 이 music은 잘 모르는 사람도 있을 거예요. 그럼 스팅은 알겠죠? 레옹ost의 Shape of my heart. 가 대표적인 그의 music에서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 라고 기억되실겁니다.


    >


    오항시 소개하고 드릴 더 폴 리스의 Every Breath You Take는 스팅이 1985년 그룹 해체를 하기 전에 발표한 마지막 곡으로 1983년 더 폴 리스 5집 수록 곡입니다.


    >


    저도 찾아보면서 하고 깔렸던 게포프 대디의 뮤직눙 내가 많이 부른 곡이라 당연히 기억에 남아 있었고, 원곡의 한가지 있다고 생각했으나 더 폴 리스라는 그룹에서 1983년 앞서서 발표된 뮤직다고 해서 깔렸습니다.


    >


    내가 아는 가수는 폴 리스에서 계산밖에 없지만 음원을 들어 보니 83년뿐만 아니 라구 이전 앨범도 많은 시대를 이미 나쁘지 않아서 간 음원으로 많이 하고 나쁘지 않프지 없도록 들렸어요 분명 노래를 자주 듣고 쓰면서 예전 앨범도 많이 듣지만 시대를 여러 번 나쁘지 않아서 잊혀진 가수들도 많고 내가 잘 모르는 명곡들도 많아서 찾아서 듣는 재미가 있다고나 할까. 대표곡도 좋지만.. 그 시절 앨범노래도 가끔 듣기를 추천합니다.


    항상 마음 편한 밤 보내시고, 나 혼자서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